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7:24

    안녕하세요? 잘 지내시죠?첫 회는 넷플릭스 영화를 추천해드리고 요즘 첫 상 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이것은 그 사진의 여성이 정신은 일 3살이지만, 몸이 30세로 바뀌게 되면서 기존의 인생은 전혀 다른 삶을 살게 되었으며, 다양한 시행 착오를 경험하고 잘 지내말인데 좀 뭐라고 하는가 이를 본후 인생에 대해서 소견하게 되었습니다. 로맨스+감동영화라 할 수 있어 가볍게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


    이것은 넷플릭스의 짧은 하이틴 드라마입니다!! 저기 흑인남자애들이 본인 오는데 너희들 너무 사랑스러웠어요.■ 너무 이쁘고...이는 십대의 남녀들이 영화를 만들어 여러 1도 경험하고 엉뚱한 광경도 목격하고 정말 많아 1을 하는 드라마?입니다 짧지만 하나 0이야기.까지 있어서 하루에 정주행 가능하게 요프 이는 중, 고학생이 보면 공감한 영화 이프니데야


    >


    이것도 로맨스입니다! 이것도 하이틴입니다.이건 솔직히 조금 유치하지만, 미국의 파티문화등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나쁘게 생각하지 않을까?영화입니다. 보다가 조금 지루한 부분도 있지만 그 부분은 그냥 건너뛰어 봐도 스토리를 이해할 수 있는 그런 영화입니다.


    >


    저번주에 중학교 친국과 오랜만에 스스로 놀았어요! 제일 먼저 신전을 먹고


    >


    노래방도 가고 (이건 보통 우연찮게 우리둘이 철리를 신고 찍었어요)


    >


    포켓볼도 꾸리고...내가 지난주 다른 친구들과 포켓볼을 쳤을 때는 2번째로 쳤는데 내가 이겼어요?든 이번 나의 친구들은 한번밖에 친 적이 없다며 나를 더 많이 경험합니다.


    >


    그리고 최근 그 첫번째 헌혈했습니다 수십번 철분이 부족해서 못가서 슬퍼


    >


    이리하여 어제!! 너는 귀엽구나.키위 같아요. 매년 하는 큰 가족 모임입니다.


    >


    (이 아이는 위의 사진의 누나 이쁘지 않아!! 매우 기여합니다.)


    >


    3주째 운동하고 있었지만 근육만 만드네요 포기하고 싶어 이 순간 어쩌죠?그럼 저는 안녕~​#블로그#1상#,#운동#게곡# 모여#가족 중 첫번째의#헌혈#넷플릭스#영화 추천#영화 리뷰#미국#마케티은#홍보#경영#개학#학교#계곡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