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아이드센스 한 달 수익(Feat. 티이야기 와 주소 인증 핀번호 입력)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9:44

    안녕하세요? 율마입니다! 오! 항상 은! 제가 이야기 하는 게 재미없어서요! 구글 센스 PIN 번호를 받았어요.PIN 번호가 뭐냐고요? 수익을 받을수 있는 KEY 같은거군요!!


    이거 한번 보세요. 제가 너무 즐거웠어요. 쿡 어쨌든 이런 절차로 수익금이 지급되게 되었습니다.물론 계좌부터 개설해야 하겠지만요.SC제일 은행이 300달러까지 수수료가 없다며? 300달러가 되기 전에 만들어 보려는 것이다.구글 어기드 센스를 시작한지 한달 됐어요.제가 한/일 2에 승인을 받아 광고를 세트 했죠.구글 수익이 궁금하시죠? 결론만 스토리를 써주면 아래 사진이 됩니다.​


    >


    짜긴 한데 이거 보여요? 당신은 작아서 안 보이잖아요.​


    >


    중요한 부분만 확대해 봤어요.한달 동안$250이 쌓였네요.물론 조회수가 한 번 빠아앙! 찢어지고 하루 수익이$63이 되었기 때문입니다.그때만 그랬어요. 그 후는 아무래도 그 뭐 하물며 이제는 하루에$1도 있어$5도 있다, 그렇습니다.


    >


    쭉 내려가는 그래프를 보세요. 흑흑..평소와 다름없는데 이렇게 떨어지면 감정이 찢어지는 것 같아 아프겠지만 저는 확 올라간 그 시기가 변덕스러웠기 때문에.. 인정하고 받아들이겠습니다.이게 정상입니다. ■ 그래도 보통 쌓는 것이 기분 좋네요. ​ 하루 수익$63시는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제 블로그에서 가장 접속 수가 많았던 문.연내용 정산에 관한 글인데, 티 내용으로 유입이 돼서 이렇게 된 거예요.나는 "Google어린이 가이드 센스 1개월 수익=티 내용 1개월 수익"입니다.다른 분한테 연결한 게 딱히 없거든요.구글어린이이드센스와 네이버어린이이드포스트 수익비교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또한, 네이버 애드포스트의 월 수익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유입만 잘 되면 구글 아이드 센스가 최고라고 예상해 두고 싶네요. 카카오 아이드 피트? 같이 넣어서 하고 있는데 뺄까 생각 중이에요.하루에 200~2000원 정도 있는데 일단 만원 이상의 출금 가능합니다.이건 아이드센스 클릭을 저해하고 아이드핏을 클릭시킨다면 빼는 게 맞겠지만 그렇지 않으면 카카오아이드핏 같은 경우는 클릭하지 않고 노출만 해도 엄청나게 작은(?)을 지급하기 때문에 없는 돈으로 소견하면서 지내다 보면 조금씩 쌓이는 거죠.제가 경력이 길면 광고를 감추고 빼면서 추이를 지켜보고 테스트를 했더라면 좋지만 이제 1달 차이라 아무것도 없어요. 다소 다음달 수익은 '알아', 이거에 반정도 자신있지? ᅲ_ᅲ... 확실히 이런 거 보면 가끔 검색어 등으로 글을 써서 유입을 늘리는 사람들은 큰 돈 벌 것 같다는 소견이 들지만 그렇게까지 하고 싶지는 않아요.아이 키우기도 바쁘고 아들하고 놀때도 모자라서 아기 사진도 정리 안되고 동영상 만들기도 거의 못하고... 요즘도 당신 뭔가 할일이 많은데 할때때로 부족할뿐입니다이유식도 만들어야하고.. 블로그도 아기 잘때 종종 하기 때문에 너무 힘드네요.​ 그래도 이번에 이것 저것 하고 부수입 나는 돈으로 하율가 우유 병 씻는 6인용 식기 세척기를 구입했습니다.후후.. 이건 오면 따로 리뷰해볼게요!! 세상에 하루하루 쓰는 글을 쓰는데 쓰는 가끔 당신 자신이 부족하네요! 이웃 여러분, 힘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