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X Nicki Minaj 니키 미나즈는 누구? <IDOL> 가사 해석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20:28

    안녕하세요, 재즈를 들려주는 여자 제들입니다.


    얼마 전 가끔 방탄소년단 X Steve Aoki스티브 아오키에 대해 보았는데 방탄소년단의 다른 뮤지션들과의 콜라보 속에서 제 눈에 띄는 확충 다른 콜라보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개성이 뚜렷하고 강한 뮤지션이라고 자주 보는 뮤지션이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이 뮤지션은 Nicki Minaj 니키 미과인즈입니다.


    이미소니키 미봉인즈가 어떤 아티스트인지 알아보고 저자가 추천하는 곡 을 살펴본 후 미봉인즈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방탄소년단의 곡 을 살펴보겠습니다.


    >


    1982년 12월 81에 태어난 니키 미나즈 본명은 Onika Tanya Maraj(오니카탄야라마ー즈)입니다.그녀는 트리니다드 태생의 미국인 래퍼, 싱어송라이터, 배우이며 모델입니다.2007년부터 믹스 테이프 몇장을 발매하면서 주목을 받기 시작해 슴니다.2010년 발매한 그녀의 첫번째 스튜디오 앨범가 Billboard 200, 빌보드 200차트 1위를 기록하며 300만장이 판매되 옷슴니다. 그녀는 빌보드 차트 역사에서 Billboard Hot 100빌보드 핫 100차트에 가장 좋아진 여성 뮤지션입니다.


    >


    그녀는 팬의 큰 사랑을 받은 뮤지션의 한 사람입니다만, 즉각 1주일 한개 전 11월 5개에는 팬들의 투표로 MTV Europe Music Awards(EMA)에서 Best HipHop의 베스트 힙합, 그리고 Best Look의 베스트 룩상을 수상했기 때문이에요.


    니키·미쟈니즈에 대해 스토리로 언급 하지 않을 수 없는 것이 그녀의 패션입니다만, 모두의 니키·미쟈니즈는 뛰어난 패션 센스로, 여러가지 유명 패션 잡지, VOGUE, CHANEL, 등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유명한 행사들, 예를 들어 Met Gala 등에도 참가하고 있어 참가할 때마다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는 패셔니스타이다.Lady Gage 레이디 가가는 패션계에서 화려한 룩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니키 미쟈니스는 "흑인 레이디 가가"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패션계에서도 인정받는 아티스트군요.


    >


    위 사진은 Met Gala에서 찍힌 니키 미 본인즈의 모습. 모델로 데뷔했다 하더라도 믿을 수 있는 저 포스와 자세를 봐주세요!


    >


    위의 사진은 20하나 6년 FGI Night of Stars패션 그룹 인터내셔널의 행사에서 찍은 미나프지앙의 아즈의 모습이다.와...! 너희들 너무 예쁘네요!


    미싱즈 자신이 가장 괜찮다는 단어의 1개, 바로"Barbie(보비)"이 아닐까 생각됩니다.그녀의 곡을 보면 이 단어가 포함된 곡의 제목이 몇 개 있기 때문인데, 예를 들면 "Barbie Dreams(바비의 꿈)" "Barbie Tingz(바비의 것)" "Black Barbies(흑인 바비들)"등이 있습니다.그러나 그녀의 곡 중 저자가 가장 추천하고 싶은 곡들은 이후그왑니다:Starships(20최초 2년 발매)Pound The Alarm(20최초 2년 발매)Va Va Voom(20최초 2년 발매)Jessie J, Ariana Grande, Nicki Minaj-Bang Bang(20최초 4년에 발매)David Guetta-Turn Me On(ft.Nicki Minaj)(20최초 7년 발매)이 그나마 나의 치에오링 아이 노래는 Pound The Alarm입니다.


    그녀가 태어난 정부 트리니다드를 배경으로 촬영한 노래의 비디오도 인상적이지만, 그녀의 파워풀한 목구멍의 sound와 모습을 잘 보여주는 곡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You can call me artist (와인을 아티스트라고 불러도 좋아) You can call me idol (와인을 아이돌이라고 불러도 좋아) 아니, 다른 뭐라해도 I don't care (난 관계없어) I'm proud of it (나는 이것이 자랑스럽다) 나는 자유롭다 No more irony (에러니는 없다) 와인은 항상 와인이었기 때문에 가리키고, 와인은 전혀 신경 쓰지 않는군요 와인을 뭐든지 갖고 싶어서 무엇이든 알고 있습니다. gon'trade (나는 절대 아무것도 교환하지 않아)요) 뭘 어쩌고저쩌고 떠들고 I do what I do (나는 내 하나를 내가 알아서 하는 거야) 그러니까 당신은 당신하고 사람 잘하고 You can't stop me lovin' myself (내가 내 과자를 사랑하는 것을 막을 수 없어요) (Hoo) 지화자 좋아 You can't stop me lovin' myself (내가 내 과자를 사랑하는 것을 당신을 막을 수 없어요.(Hoo hoo) 지화자 좋아해, You can't lovin'myself (내가 내 과자를 사랑하는 것을 막을 수 없어요) Oho howao howao howao howao ho hot like John Woo, ay(죠은우쵸롬 싸움할 수 있습니다)Top star with that spotlight, ay(조명을 받은 톱스타)때에는 슈퍼 히어로가 되어 도루료데는 당신의 Anpanman(암팡)24시간이 적진 김, 나에게는 사치 I do my thang(나는 하나울합니다)I love myself(나는 나를 사랑합니다)I love myself, I love my fans(나는 나를 팬을 사랑합니다)Love my dance and my what(나의 춤, 나의 그것 역시한 사랑을 합니다.)내 속에는 수십 몇 백명의 내가 있고 금지, 역시 다른 날 맞아 다저인 에고 민보는 ギャン 달리는 구나 Runnin'man Runnin'man 뭐가 어쩌고 저쩌고 떠들어 I dowhat I do(저는 저를 좋아해요) 그래서 당신은 당신과 사람 잘해서 You can't stop me lovin'myself(내가 당신을 막을 수 없어요) (Hoohoo) 얼쑤 좋아요 You can't stop me lovin'myself(내가 저쩌고)를 사랑하는 당신을 좋아하지 않는 걸 막아요 기고만장 러oh-oh-owoah-oh-oh-oh-oah얼 'I'm so fine wherever Igo (저는 어딜가나 멋있어요) 아빠 부랴부랴 고향집에 가다랭이. 고부라 I 고물라 사람을 괴롭혀요. 사람을 조심하세요. 할 사람을요청하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아차 할 사람을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사양할 필요가 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해 저는 이 순간 행복해 Hi what's good Korea 국한, 잘 지내세요? You know I been a boss for my whole career 저는 제 커리어를 장악하고 있습니다, 알죠? I'm'bout to Jet in the leer 저는 고가의 보트를 타려고 합니다.And put more than my hands in the air 그러니깐 어두운 하항 시위에 내 손을 뻗으세요 Hands in the air, put your hands in the air 손을 위로 뻗어요 If you getting money, rubber bands in the air 금만 받으면 고무로 만든 것(콘돔을 의미)을 어두운 하강시에 던져라 Never gave a eff they cancel my care 그들이 나를 어떻게 생각하든 내 관심은 그만두라고 합니다 [Cusifhel looks in the looks in the prowathan than than care as the prunalty cI'm here word to John Mayer John Mayer 존 메이어에게 한마디 하겠습니다] Body's a wonderland my face is top tier 내 몸은 매혹적이고 내 얼굴은 상위층에 속합니다* 여기서 잠시 니키 미과인즈는 왜 존 메이어에게 한마디 할까요?20하나 7년 9월 죠은・메이야ー 씨가 트위터에 써하그와잉룰 올렸는데요, 내용은 "I spend an inordinate amount of time per day wondering if Nicki Minaj would like me or not./그와잉눙, 닛키ー미그와잉쥬이 그와잉룰 나쁘지 않나 나쁘지 않은 없는지에 대해서 고민하는데, 할발그와잉죠루을 고민한다.라는 내용이었습니다.이 내용을 접한 미과인즈는 그녀의 트위터에 답합니다. "Would my body be your wonderland? / 내 몸이 감정에 들어가는 거야?" "이런 내용입니다.^^ I swear watch the ice glare 와인을 무섭게 바라보는 그 사람들을 보세요.They be like I'm Gucci but don't shop there 그들은 "나는 구찌야"라고 하지만 구찌로는 쇼핑하지 않아요.One time press rewind 한 번만 언론에 언급될 뿐입니다.Tryna come up off Nickiname press decline 니키 이름이 언급되지 말자 Somuch power in the mind yes divine 내 머릿속엔 강함이 넘쳐 과인요 Take your change you'l never benext in line 변이를받아들이면 당신은 결코 주목받지 못할 겁니다. You can't stop me lovin' myself (내가 내 과자를 사랑하는 것을 막을 수 없겠죠.) 얼쑤 좋은 You can't stop me lovin' myself (내가 나의 과자를 사랑하는 것을 막을 수 없겠죠 (Hoo hoo) 지화자 좋은 You can't stop melovin' myself (내가 나의 과자를 사랑하는 것을 막을 수 없겠죠. (Hoo ho ho ho ho ho ho ho ho ho ho ho ho ho ho h수)


    와... 방탄소년단만 부를 수 있는 곡이 아닐까요?나쁘지 않다, 감칠맛 나는, 하지만 괜찮은, 방탄소년단의 자신을 사랑하고 남의 시선에 휘둘리지 말라는 곡이에요.


    이번에는 세계적인 뮤지션인 니키 미쟈신즈의 랩이 더해진 방탄소년단의 곡 'IDOL'을 살펴봤습니다.개성 있고 실력 있는 아티스트 니키 미쟈니즈의 추천곡과 삶에 대해 알려줬는데, 그녀의 당당함과 다양한 시도, 그래서 커리어를 이끌고 자신감 있는 모습이 아름다워요.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