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히비스커스차 효능!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23:47

    >


    안녕 : D 요즘 환절기라 그렇게 나쁘지 않아.이게 지금 마지막 분이라서 그런지, 왜 이렇게 피부가 당기고 거칠어졌나요?저는 카페인을 받을 수 없기 때문에 다른 찻집에 가면 가끔 마실 수 있는 차가 있습니다.히비스커스티바다 포도 추출물이 함유된 원액으로 액상 타입으로 스틱하고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휴대하면서 먹기 편하다고 생각합니다.


    >


    500ml휴대용 텀블러에 BHT해 포도 히비스코스스티쯔크의 원액 액상 차 10포가 들어 있습니다.요즘 진짜 센스 있죠?


    >


    체육관에갈때마다,아니면외출할때,언제어디서나괜찮아,간단하게먹을수있도록스틱포장이저는편합니다.


    >


    우미노 포도가 뭘까 했더니~ 그린캐비아 열대기후를 대표하는 미용식품입니다.이 바다 포도 35퍼센트 ​ 히비스코스 53.4%​ 향기롭고, 약간 시고 진한 맛이 매력적인 자연 그대로 액상 차입니다.


    >


    원액인 당신으로 마셔도 되지만, 저는 물과 희석해서 마시고 있습니다.탄산수나쁘진않아서싸이입니다. 희석해도된다고하니 개인취향대로먹으면좋을것같습니다.


    >


    국내 초기에 섭취할 수 있는 바다의 포도 추출물로, 원액, 액상으로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요.아시죠? 미용에 좋다는 것~ 확실히, 마시는 날과 안 마시는 날이 차이가 있네요.


    >


    이게 원액이라서 그런지 어떤 사람은 과일이나 유제품, 샐러드에도 넣어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


    저는 저 혼자 간단히 물과 희석해서 이렇게 하루 한잔 마시고 있어요.식이 섬유가 풍부하고 저칼로리다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합니다.​


    >


    나는 물 360ml에 한 포 넣었습니다.저한테는 좀 진해서 물을 더 넣었어요.


    >


    완전 포도주스 색깔. 보라색에 마시면 향기롭고 새콤달콤해요. 약간의 오미자처럼 새콤달콤한 히비스커스티 맛이 잔잔하게 올라옵니다.


    >


    따뜻하게 마셔도 되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얼음 sound를 넣어서 시원하게 즐기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히비스커스 차 효능! 무엇보다 이 한 잔에 청정 바다의 선물! 바다의 포도가 풍부한 식이섬유와 미네랄 덩어리잖아요.저는 배변 활동에 어려움이 있는데, 이것을 마시면서 조금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우미노 포도는 해외의 유명한 셀럽에게 가벼운 식사로 각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


    바다의 수분을 가득 채워 피부에 생명을 불어넣는다고 한다.푸코이단, 알긴산이 다량으로 들어있어 피부를 상처와 사람세균으로부터 보호해 피부 회복에 도움이 되고 무엇보다 소화기 계통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


    아직 더 마셔야 되는데 마셨더니 몸이 가벼워서 딱지에서 마치 스포츠 하다가 본인이 올 때 속시원한 고민이 있잖아요.바로 그런 고민이에요.히비스커스차의 효능은 아시겠지만 여성을 위한 허브로 불릴 겁니다.저는 히비스 커스티는 커피숍에서도 가끔 구입해 마시는 차입니다.히비스커스 차의 효능으로는 강력한 항상화 성분인 안토시아닌, 카테닌이 풍부해 탄수화물의 지방 축적을 막는 역할을 해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때 마시면 도움이 된다고 할 수 있다.실제로 저도 아침에 히비스커스 차를 따뜻하게 마시면 마음이 안정되거든요.


    >


    따뜻하게 즐겨도 맛있지만 저는 조금 시원하게 즐기고 있는 액상차 BHT 우미부도 히비스커스 액상차 소음 후기였습니다.​



    #바다포도히비스커스 #바다포도 #하이비스커스차 #하이비스커스차효능 #하이비스커스효능 #피부에좋은음량식 #피부에좋은차


    >



    댓글

Designed by Tistory.